(목격장소)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숲속마을 아파트단지 ,상가,빌라,공원,쓰레기장

모리스님 | 2019.04.26. 04:24 | 등록번호 42,092 | 조회 1,990
쓰레기장에서2-3개월전에 본 개가 지금도 떠돌아다니며 배회중 몹시 배고파하며 사람들에게 먹이를 달라하는표정으로 다가옴 하지만 검은개라 사람들은 피하며 , 도로에 차에 치일꺼같은 위험도 있음 , 겁이 많아 도망가기도 함 목줄이 없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개였음 어려보였으며 ,의왕 백운호수나 인근 주변 목줄없이 키우는 개처럼 보임 처음엔 관리된 이쁜아이라 유기견처럼 보이지 않앗습니다 몇달이 지난 후에 알앗죠 주인님 찾아주세요 .

목격동물 기타견종(견종 모름 온통 검은색 큰개) / 성별모름 / 나이모름
목격날짜 2019-2-10
목격장소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숲속마을 아파트단지 ,상가,빌라,공원,쓰레기장
연락처 모리스님(이메일발송), 전화번호(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특이사항 온통 검정색이며 눈색깔도 검정색류 였으며
사람을 좋아하고 배고파서 밥달라고 쫒아오며
보통 몸매였음 순한편이며 전혀 짖지않음
사료만 먹음 천천히 밥을 먹는 개였습니다.

 

 

전단지, SNS공유 ( 경기도 의왕시 공고, 보호소, 동물병원 확인 )

 

참고사항

  1. 원칙상, 구조한 동물은 시ㆍ군ㆍ구청 또는 해당 유기동물 보호시설에 신고해야 합니다.
  2. 길거리에서 데려온 동물은 마음대로 팔 수 없으며(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 아무런 법적 소유권도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3. 구조한 동물을 관할 관청에 신고를 하지 않을 경우, 최소 10일 이상은 주인을 찾아주기 위한 노력을 해주시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노력하셨는지 자료들을 캡처하거나 저장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4. 구체적인 노력 : 소량이라도 좋으니 발견 장소에 전단지 붙이기, 인근 동물병원들에 전단지 전달(칩 스캔 요청), 동물보호센터에 신고 등록 및 인터넷 확인, 주변 사람에게 알리기
  5. 동물을 구조한 경우, 위와같은 구체적인 노력들(특별히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이런 노력들을 할 수 없다면, 처음 발견했던 지역의 보호소(또는 동물병원)로 빨리 보내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6. 주인 찾는 글임을 알고도 무료로 달라거나, 직접 대면 없이 보내달라는 사람들 조심하세요. 나중에 되팔거나, 잡아먹거나, 가축으로 기르거나, 하루 종일 묶어두고 집 지키는 개로 키울 사람들입니다.
  7.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분양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걸러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신분증 확인 후 유기동물 인수인계 계약서(분양계약서와 의미가 다름) 작성하고 직접 방문해서 계약서 내용과 맞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8. 유기동물 인수인계 계약서 내용에는 위반 시 조항과 원주인이 나타날 경우를 꼭 넣으셔야 합니다. 유기동물 인수인계 계약서와 관련해 정해진 양식은 없지만, 카라에서 제시하는 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위와 같은 내용들을 지켜주셔야 나중에 원주인이 나타날 경우 원만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구조한 동물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조치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