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장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마을 11단지 1102동 뒤

슈슈세상님 | 2020.08.27. 11:25 | 등록번호 9,514
태풍 속에 아깽이들이 이틀 째 어미찾아 울고있어서, 두마리 중 우선 한마리 구조했습니다. 한마리 더 남아있으나 현재 위치가 파악되지 않고 구조할 여력이 부족하여 구조 못했습니다.

구분 내용
구조동물정보 코리아 쇼트 헤어 / 성별 모름 / 1살안됨
구조날짜(2020-08-27)
구조동물특징 생후 4~5주 정도 된 것 같고,
눈꼽이 조금 껴있으나 심각하진 않습니다.
너무 어린 아이네요.. 분유를 먹여야 할 듯 싶습니다. 저도 잘 몰라서 병원 데리고가보려고 우선 구조했습니다만, 알레르기 등으로 키울 수 없어서 우선 임보 하고있습니다. 입양처를 구합니다.
연락처 슈슈세상님(이메일) 전화번호(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참고사항

  1. 원칙상, 구조한 동물은 시ㆍ군ㆍ구청 또는 해당 유기동물 보호시설에 신고해야 합니다.
  2. 길거리에서 데려온 동물은 마음대로 팔 수 없으며(500만 원 이하의 벌금), 아무런 법적 소유권도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3. 구조한 동물을 관할관청에 신고를 하지 않을 경우, 최소 10일 이상은 주인을 찾아주기 위한 노력을 해주시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노력하셨는지 자료들을 캡처하거나 저장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4. 구체적인 노력 : 소량이라도 좋으니 발견장소에 전단지 붙이기, 인근 동물병원들에 전단지 전달(칩 스캔 요청), 동물보호센터에 신고 등록 및 인터넷 확인, 주변 사람에게 알리기
  5. 동물을 구조한 경우, 위와같은 구체적인 노력들(특별히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이런 노력들을 할 수 없다면, 처음 발견했던 지역의 보호소(또는 동물병원)로 빨리 보내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6. 주인 찾는 글임을 알고도 무료로 달라거나, 직접 대면 없이 보내달라는 사람들 조심하세요. 나중에 되팔거나, 잡아먹거나, 가축으로 기르거나, 하루 종일 묶어두고 집 지키는 개로 키울 사람들입니다.
  7.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분양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걸러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신분증확인후 유기동물 인수인계 계약서(분양계약서와 의미가 다름) 작성하고 직접 방문해서 계약서 내용과 맞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8. 유기동물 인수인계 계약서 내용에는 위반 시 조항과 원주인이 나타날 경우를 꼭 넣으셔야 합니다. 유기동물 인수인계 계약서와 관련해 정해진 양식은 없지만, 카라에서 제시하는 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위와 같은 내용들을 지켜주셔야 나중에 원주인이 나타날 경우 원만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구조한 동물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조치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