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금300,000원" (실종장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고산공원 옆 상록이레어린이집

희들맘님 | 2020.08.17. 03:00 | 등록번호 9,487
8월8일 밤 9시반경 룸메이트가 잠깐 문을 연 틈을 타 고양이가 가출하였고 , 상록이레어린이집에서 자취를 감췄습니다. 잃어버린 직후부터 지금까지 쉬지않고 아이를 찾고 있는데 보이질 않습니다 아이 이름은 희수고 믹스 삼색냥이입니다. 1.3kg의 고양이로 아주 새끼고 작습니다.. 혹시 희수 또는 희수와 인상착의가 비슷한 아이를 보신 분께서는 ***-****-****로 사진/영상제보 주세요. 제 가족과도 같은 아이입니다. 희수를 찾아주시는 분 또는 희수를 찾는데 결정적 증거가 되어주신분께 꼭 사례하겠습니다.

구분 내용
실종동물정보 믹스묘(장모 삼색이입니다) / 암컷 / 1살안됨 / 이름(이희수)
실종날짜(2020-08-08)
실종동물특징 털이길고 아직 새끼라서 작습니다
연락처 희들맘님(이메일) 전화번호(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참고사항

  1. 초기의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응이 중요합니다.
  2. 해당 지역과 인근 지역의 공고 내역은 매일매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실종과 구조시 대처방법과 네트워크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4. 전단지를 많이 배포하세요. 위의 전단을 프린트해 사용하거나, 컬러전단지인쇄를 주문해서 배포하시기 바랍니다.
  5. 전단지를 반드시 돌려야할 곳 - 동물병원, 애견샵, 시(구, 군) 청, 주민센터, 지구대(경찰서), 소방서, 유기동물 보호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 학교
  6. 긴급알림을 사용해보세요. 찾을 가능성이 많이 높아집니다.
  7. 얼마 동안이나 실종된 개를 찾아보았습니까? 어떤 분은 하루 이틀이나 일주일 정도 개를 찾아보다 포기하는데, 개나 고양이는 적어도 6~8주(2달) 이상은 찾아볼 것을 권고합니다.